노스페이스 키즈패딩(NJ1DK52U)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최근 날씨 보니까 영상으로 온도가 많이 올라갔는데 추위를 많이 타는 우리딸은 패딩이 하나더 필요했습니다. 1년에 1개정도 사서 매년 2개로 돌려입는데 올해는 키가 갑자기 커서 그런지 패딩들이 사이즈가 다 안맞더라고요. 그래서 늦었지만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시즌이 거의 끝나서 그런가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네요.
우리 딸아이가 자주 입는 패딩은 남편이 좋아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입니다. 어릴 때부터 피부가 약해서 모자달린 털 종류의 패딩은 입으면 피부질환이 많이 발생 되어서 그냥 롱패딩 위주로 입히는데 롱패딩은 노스페이스가 잘 나오더라고요. 물론 다른 제품들도 잘 나오겠지만 노페 브랜드를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더 이뻐보이는 거일지도 모릅니다.
노스페이스 키즈패딩 키즈 슈퍼 에어 다운 코트(NJ1DK52U) 개봉기
예전에 입던 노스페이스 패딩 사이즈 120이길래 좀 크게 입힐려고 140을 주문을 했는데요. 정말 크더라고요. (참고로 키가 115입니다.) 그래서 반품하고 다시 130으로 주문을 해서 받았습니다.
아이가 입는 노스페이스 키즈패딩은 원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어보고 구매를 하려고 하다가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그냥 온라인에서 주문을 하였는데요. 노스페이스 공식홈페이지는 현재 무료 배송기간이라서 편안하게 사이즈를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할수가 있어요.
상자가 좀 지저분하지만 열어보니 배송이 잘 안되어 있네요. 다시한번 사이즈를 확인하고 합격 마크까지 붙어 있는걸 보니 이런것도 검사를 하는구나 싶었어요.
노스페이스 키즈패딩 슈퍼에어 다운 코트 사이즈는 130 색상은 라벤다 그리고 가격이 저 가격 아니에요. 할인이 많이 되더라고요. 자세한 내용은 공홈에서 확인을 해보세요!! 공홈밖에 안팔더라고요.
구스다운 표시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안에 탭을 보면 충전재와 섬유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페어 시트까지 제공을 해주는데요. 아마 패딩 찢어졌을 때 붙이는 것같아요. Repair sheet 잘 보관해야겠죠.
세탁방법과 보관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는것 같은데 그리고 키즈패딩에서 많이 볼수 있는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곳도 있고요. 요즘 이게 중요한게 아이들이 옷을 바꿔 입고 오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번에도 어린이집에서 똑같은 패딩인데 이상해서 보니까 이름이 다른 친구로 되어 있어서 다시 바꿔 입을수가 있었답니다.
이제 우리아이 착용샷이에요. 노스페이스 키즈패딩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예전 제품은 시에라 패딩 그리고 눕시 패딩, 익스플로러패딩 이었는데 슈퍼 에어 패딩은 처음 입혀봐서 그런지 많이 크더라고요.
원래 이렇게 컸나 싶어서 기존에 입은 딸 아이 패딩을 살펴봤더니 이럴수가!!! 사이즈가 110이었네요. 어쩐지 크다 싶었어요. ㅜㅜ 근데 다시 반품을 할수가 없는게 패딩 안쪽에 이름 적는 공간에 이미 이름을 적어버렸습니다...
아쉽지만 내년에 잘 입히는 걸로 해야겠네요. 저는 검정색으로 다시 주문을 할까 고민중이랍니다. 아래 사이즈표를 보고 잘 주문하시길 바랄게요.
노스페이스 키즈패딩 사이즈표
여기까지 노스페이스 키즈패딩 사이즈 실패 개봉기였습니다....
읽으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