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이어버드 개봉기~

by @#$!$ 2020. 12. 20.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이어버드 개봉기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자주몰 하면 리빙용품, 인테리어 소품, 의류,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을 파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세일도 한다고 하기에 아이와 함께 실내복을 사러 자주몰에 방문을 했어요.

 

 

단독매장인데 의외로 제품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서 그냥 나올려고 하다가 발견한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기존에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이 고장나서 하나 사려고 했는데 80%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터넷으로 확인을 하니까 의외로 가격이 높은데 오프라인에서는 이렇게 할인이 되니까 몇개 안남은 제품 구매를 하였습니다.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이어버드 제품 핑크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5.0, 생활방수, 초경량, 핸즈프리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사양을 보니까 배터리 용량은 이어버드 50mah이며 충전 케이스는 400mah입니다. 완충 시간은 1.5시간 정도 걸리며 재생시간은 약 5시간 통화시간도 약 5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드디어 개봉을 하였는데 처음 볼때 느낌은 이쁘다 였습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디자인이 비슷한 경우가 많은데 케이스가 이쁘긴 하네요.

 

 

제품박스안에는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 이어폰 본체 그리고 여분 이어캡이 들어있습니다.

 

 

본체는 모서리가 둥근 모양으로 되어 있고요.

 

 

설명서를 안볼수가 없겠죠. 제품사양, 주의사항, 제품구성, 제품 외관설명 등으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드디어 열어보았는데요. 배터리 표시가 눈에 보이네요. 제가 쓰는 다른 제품들은 앱에 들어가서 봐야 했는데 케이스에서 확인을 할수 있다니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자주 무선 이어버드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 연결을 하려면 제품 투껑을 열고 꺼내고 나서 핸드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을 하면되는데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연결

 

 

핸드폰 앱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서 연결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블루투스 사용이 아니라면 사용으로 바꾸면 되는데요. 그리고 나서 클릭을 해서 상세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어폰 꺼내놓으면 이렇게 "JAJU earbud" 항목이 뜨는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통화 및 오디오를 위해 연결 되었다고 나오고 배터리 사용량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때 기능에 대해서 설정을 할수가 있는데요. 전화와 오디오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귀에 좀 꽂아 보도록 할게요. 귀에 쏙 들어가는게 정말 좋고 색상이 핑크라서 더욱 좋은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기타 비싼 제품들에 비해 음질이 좋은건 아니고 가성비 적으로 접근했을 때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상 자주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왜이러 시간이 빨리가는 것이냐~ ㄷㄷㄷㅈ!! 몇년만에 좋아하는 가수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흥얼거리면서 글을 적고 있는데요. 제가 왜 기분이 좋

sharp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