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by @#$!$ 2020. 12. 9.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왜이러 시간이 빨리가는 것이냐~ ㄷㄷㄷㅈ!! 몇년만에 좋아하는 가수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흥얼거리면서 글을 적고 있는데요. 제가 왜 기분이 좋은거이냐!! 바로 마샬 스톡웰2가 배송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올해 연말 되면 꼭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야지. 했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드디어 내손에 들어오다니!! 그것도 국내 가격에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했다는 사실!!


오늘은 그런의미에서 간단하게 마샬 스톡웰2 개봉기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톡웰2은 총 블랙, 흰색, 인디고, 버건디 4가지 컬러가 있는데 그 중 인디고와 버건디가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제꺼는 블랙입니다. 그래서 저렴한가 싶기도 하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아마존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관련 영수증도 같이 왔는데요. 박스는 전면에 스톡웰2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직구를 잘 못하는 편이라 주로 배송대행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스톡웰 제품도 배송대행으로 17만정도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뒷면에도 스톡웰2 장점이 적혀있겠죠.. 영어라 패스.. 직구 제품이라 그런지 워렌티카드는 없었습니다. (원래 안줘요??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여기서 간단하게 스톡웰2 사양을 살펴볼께요.


무선지원/사운드출력 20W/주파스 20Hz~20KHz/블루투스/AUX/멀티페어링/배터리잔량표시,BASS조절,TREBLE조절가능/IPX4 방수/재생시간 20시간/충전시간 5시간/USB타입C/무게 1380g/유효거리 10m 입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를 드디어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었더니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손잡이, 충전기가 보이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본체 모습입니다. 요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원목 테이블에 놓으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손잡이?와 결합시켰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을 선호해서 다른 색상보다 만족감이 좋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설명서에서도 한국어로 자세히 설명을 해줘서 알아보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스피커, 스트랩 장착, 블루투스 페어링, 음원 선택, 배터리 충전, 전원 켜키/끄기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샬 스톡웰2 상단에는 볼륨조절, 블루투스 버튼, BASS, TREBLE, 배터리 표시가 되어 있고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옆면에서는 충전과 어디 연결하는 곳이 하나 있네요. 이건 설명서를 자세히 안봐서.. 잘모르겠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반대편에서는 그냥 스트랩 꽂는 곳만 있고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처음에는 충전을 해줘야겠죠.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서 충전을 시작하겠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충전이 다 되었다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를 연결 해봐야겠죠. 설명서에 나와 있는대로 블루투스 버튼을 2초간 눌러줍니다. 깜박깜박 할때까지요.. 그리고 나서 핸드폰에 블루투스 설정에 가서 마샬 스톡웰2가 뜨는지 살펴보면 되는데요.



여기서 설명서를 잘 안읽었다면 저처럼 될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설정을 아무리 봐도 안떠서 고장이 났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공유기 환경에서는 잘 안될수가 있다고 공유기를 꺼보라고 해서 꺼봐도 안되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원인이 무엇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설명서를 다시 찬찬히 살펴보니 전원을 키라고 하네요..? 전원버튼이 어딨냐 찾아보니 볼륨버튼을 올리면 그게 전원이 켜지는 거였습니다. 하하하하하~~ 바보였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키니까 STOCKWELL 2라고 바로 나오네요.. ㅜㅜ 암튼 연결만 하면 땡!! 소리도 잘 나오고 연결도 잘되고 무지하게 기분이 좋네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침 집에 원목 테이블이 있어서 올려놓고 노래를 들어봤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원목 테이블하고 정말 잘 어울려서 좋아요 ㅋㅋㅋ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



마지막으로 제가 먹는 통하고 사이즈를 비교해 봤는데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가방에 넣기도 좋고 해서 여행다닐때 자주 이용을 할것 같습니다.


이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톡웰2 개봉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