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 2020. 7. 27.

웨이브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국내외 프리미엄 채널과 VOD를 무제한 즐길수 있는 웨이브는 넷플릭스와 더불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첫날 100원에 즐길수 있는 이벤트 정보도 있어서 넷플릭스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용을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넷플릭스나 웨이브 모두 장단점이 있는 만큼 직접 경험을 해보고 사용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는데요. 제 관련글을 살펴보면 요금정보부터 시작해서 할인원 구매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웨이브(wavve) 기본 월정액 요금 다른 플랫폼과 비교

->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웨이브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때, 옥수수 이전 관련, 결제 수단 변경 등 웨이브를 사용할 때 일어나는 문제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 대해 문제점을 풀수 있는 웨이브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 고객센터는 웨이브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포털에서 검색으로 들어가던 직접 바로가기 주소로 접속을 하든 사이트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러면 하단에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수가 있는데요. 먼저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3709번으로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이 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해도 좋지만 간단한 문제의 경우 하단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을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는 이용권 결제부터 시작해서 로그인/회원, 서비스/콘텐츠, 재생, 모바일, PC,  OKSUSU 이전 관련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전화통화가 잘 안될때는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해서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