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by @#$!$ 2020. 4. 23.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올해는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지 않아서 그런지 봄 느낄세가 없이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봄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답답한 일이 아닐수 없는데요. 내년을 기약하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야겠죠.



계절마다 PC나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스마트폰의 배경화면을 바꾸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PC배경화면을 자주 바꾸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일하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배경화면이 한결 같은면 좀 답답한 면이 있는데요. 여름도 오고 하니까 시원한 바다 이미지 혹은 해변 등 바다를 배경으로 한 풍경으로 바꾸시는게 어떨까요?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오늘 이시간에는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제가 준비한 이미지 사진보다 더 고화질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을수 있는 사이트까지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무래도 바다입니다. 시원한 바다 느낌이 너무너무 좋아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물결치는 파도 이미지를 정말 좋아합니다. 동영상으로도 보유하고 있는데 그 찰랑찰랑 되는 이미지와 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다음으로는 수박, 팝빙수를 빼놓을 수가 없겠죠. 빨리 일 끝내고 싶을때 배경화면 이미지로 설정을 해놓는 편인데요. 일을 빨리 해야지 먹으러 갈수 있다라는 생각에 전투력이 올라서 빨리 일을 끝내게 됩니다.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올 여름은 산과 계곡으로 떠나볼 생각입니다. 계곡의 장점은 인근 산이 많아 햇빛을 막아줘 저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놀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국내에서도 이쁜 바다들이 많이 있지만 해외에도 정말 아름다운 해변, 바다들이 많이 있는데 올해에는 해외여행을 갈수 있을지.. 벌써 부터 그리워지네요.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



그 외에도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하면 수영, 서핑을 빼놓을수가 없겠죠. 국내에도 서핑하시는 분들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저렴하게 장비 대여도 가능하며 강습도 예전보다는 저렴해졌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해외 유명 해변들의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를 구할 수가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로는 'pixabay'가 있습니다. 상업용 이미지도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어서 자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도 많지만 무려 백만개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도 비슷한 사이트들이 많은데 가입을 해야 하거나 볼수 있는 이미지가 한정적인 경우가 많아서 외국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여름 배경화면 이미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