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관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바로확인하기

by @#$!$ 2019. 3. 19.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바로확인하기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이번주 제주 날씨는 참 오락가락 하는것 같습니다. 비가 오다가 금방 그치기도 하는데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행을 가서도 영화관에는 꼭 들르는데 제주 지역의 영화관도 한번 방문을 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아라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내용과 다른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영화관 정보, 주차장, 주차요금, 상영작품 그리고 상영작과 시간표를 알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영화관 위치 및 좌석정보

 

제주아라 롯데시네마는 6관 766석의 상영관과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주아라 전화번호는 따로 없고 대표전화번호(일오사사-팔팔오오)로 연결하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산로 4 (아라1동) 롯데시네마 제주아라점으로 네이게이션 이용시 해당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관람가격

 

2D 일반석, 리클라이너석과 3D가 있는데 2D의 경우 주말에 영화관 이용시 조조 8000원, 일반 10000원, 프라임 12000원, 심야 9000원입니다. 시간대별로 요금이 다르니 참고바랍니다.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통해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시간표를 모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주차장 정보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오픈 당시 한시적으로 4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지금은 변동될 가능성도 있으니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가는길

 

공항 시청방향에서 오시는 분은 342, 360, 365번 등을 타고 제주중앙여자고 정류장에 하차하면 제주아라 롯데시네마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상영작
 

현재 22일 금요일까지 롯데시네마 제주아라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돈>, <캡틴 마블>, <우상>, <악질경찰>, <정글북 마법 원정대> 등의 제주아라동 롯데시네마 상영영화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 시간표는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알아보기

 

 

 

다른 제주 영화관을 찾는다면 관련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아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