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관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알아보기

by @#$!$ 2019. 3. 18.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알아보기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올해는 벚꽃이 평년보다 4~7일정도 빨리 핀다고 합니다. 올해는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데요. 오늘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서귀포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내용과 다른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주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영화관 정보, 주차장, 주차요금, 상영작품 그리고 상영작과 시간표를 알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위치 및 좌석정보

 

서귀포 롯데시네마은 6관 649석의 상영관과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점 전화번호는 따로 없고 대표전화번호(일오사사-팔팔오오)로 연결하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31 (법환동)이니 네이게이션 이용시 해당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관람가격

 

일반석 2D 성인 6000원 일반 9000원, 심야 7000원이며 주말에는 조조 7000원, 일반 10000, 심야 7000원입니다. 청소년은 조조 6000, 일반 7000, 심야 6000원이며 주말에는 1000원 추가된 금액입니다. 참고로 시간대별 조조 : 10시 이전 / 일반 : 10시~13시 / 프라임 : 13시~23시 / 심야 : 23시 이후입니다.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통해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시간표를 모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서귀포 롯데시네마 주차장 정보

 

제주월드컵경기장내 모든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화관 입구 주차장은 평일에 이용하면 좋으며 주말에는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가는길

 

서귀포시청 방향에서 오시는 분은 282, 510, 281번 등을 타고 서귀포버스터미널, 제주월드컵경기장 정류장에 하차하면 서귀포 롯데시네마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현재 22일 금요일까지 롯데시네마 서귀포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돈 악질경찰, 캡틴 마블, 우상, 이스케이프 룸, 항거:유관순 이야기, 증인 등의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영화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 시간표는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다른 제주 영화관을 찾는다면 관련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귀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