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프로그램/네이버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by @#$!$ 2021. 1.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띠링띠링~ 얼마전 갑자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이라고 알림이 떴습니다. 오.. 누가 이벤트를 하나 싶었는데 아는 사람이 그냥 100원을 보내왔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최근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으로 포인트 쌓아놓은것이 많아서 선물을 보내보고 싶어졌습니다. 새해도 되었으니까 인사할겸 말이죠.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받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받기는 네이버 모바일 앱이나 웹 등에서 알람으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님이 선물을 보냈습니다." 이런 문구와 함께 몇일까지 선물을 받아주세요. 라고 확인이 되네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3일내에 수락하지 않는 선물은 자동 취소된다고 하고요. 포인트 잔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포인트 선물 받기가 안된다고 하니까 많이 가지고 있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받은 선물은 네이버페이에 접속해서 선물함 메뉴로 들어가면 받은 선물 메뉴가 보이는데요. 포인트와 함게 누가 보냈는데 이름도 확인이 가능하며 아이디는 앞에 2자리까지만 보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페이 포인트 메뉴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메인에서 모바일 기준 왼쪽 메뉴를 클릭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택해주세요. 선물함을 클릭해도 되겠고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그리고 보낼 포인트를 확인해야 하고 포인트 선물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그러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 메뉴로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선물할때 보낼 이미지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좋네요. 저는 수고했어 오늘도 라는 배경으로 포인트를 선물해볼게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받는 사람은 최대 10명까지 지정할수 있는데요. 연락처로 불러올수도 있지만 직접 입력해서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친구 선택화면에서 네이버아이디 혹은 연락처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되며 이름보다는 네이버 아이디 혹은 연락처로 보내는게 가장 확실할것 같아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보낼 사람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그리고 나서 선물할 포인트를 입력해주는데요. 이건 테스트니까 1000 포인트만 지정해서 선물하기를 보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오면서 혹시 잃어버리신 분들은 재설정으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선물이 다 되었다면 문구와 함께 친구한테 제가 선물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전달이 되겠죠. 배경은 실수로 기본으로 썼네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선물 잘 갔는지 물어보니까 친구가 이렇게 확인을 시켜주네요. 잘 갔나 봅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네이버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이벤트 정보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기간이 아직 많이 남아있으니까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이렇게 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