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인구직신문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by @#$!$ 2020. 11. 30.

시흥벼룩시장 구인구직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시흥시 최신 일자리 정보를 보니까 2021년 노인일자리와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총 4000여자리의 일자리를 추진계획중에 있다는데 관심이 가지는 정보네요. 그리고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정보도 있는데 이런 일자리 정보들은 남들보다 빨리 알아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순수하게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려면 알바천국, 알바몬 사이트들도 좋지만 지역뉴스까지 확인을 하고 싶다면 시흥 벼룩시장, 시흥 교차로 처럼 지역신문을 추천 드립니다. 시흥에는 시흥 알림장 신문도 있고요.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오늘은 그중 하나인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벼룩시장하면 저는 종이신문이 떠오르는데 좀 나이가 있다 보니까 예전에 부모님들이 일자리를 구하시던 모습을 잊을수가 없네요.



시흥 벼룩시장신문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을수가 있는데 예전에 종이신문이 있다면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쉽게 볼수 있는 전자신문이 있네요.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로 이동을 해서 왼쪽 메뉴에 지역별 바로가기를 선택해줍니다.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경기를 선택해 주시고 시흥에 해당되는 벼룩시장 신문을 클릭해주세요.



아 시흥 벼룩시장 신문은 인근 지역하고 합쳐져서 보여지기 때문에 검색이 안될수도 있겠네요.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렇게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시흥 벼룩시장구인구직은 크게 사이트 메뉴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와 신문보기에서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먼저 구인으로 알아볼게요.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그러면 근무지에 경기 시흥은 자동으로 세팅이 되어 있고 안되어 있다면 시흥시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희망하는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그러면 시흥 일자리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 근무지, 회사명, 모집내용, 급여, 등록일을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생산직부터 시작해서 유치원, 학원, 배달기사, 조리사, 간호사 등의 정보가 있으며 상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클릭을 해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제가 알아본 시흥벼룩시장 구인구직정보에서는 월급, 요일협의, 시간협의, 지역까지 확인후 전화 지원을 하였는데요. 다행히 면접일자가 잡혀서 면접을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그리고 저는 메인에 있는 오늘 신문 보기에서도 확인을 하는편인데요. 겹치는 일자리 정보도 있지만 없는 정보도 있기 때문이죠.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지난 신문보기에서는 대략 일주일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더 많은 지난 신문도 볼수가 있습니다.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에서는 이렇게 많은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네요.



시흥 벼룩시장 구인구직



또한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볼수 있게 어플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시흥 벼룩시장 신문을 살펴보았는데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