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노래듣기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by @#$!$ 2020. 11. 24.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11월달이 되면 연말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주변에서 흔히 들을수가 있는데요. 즐거운 분위기 맞춰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노래차트들을 살펴보니 지나간 크리스마스 캐롤 노래들이 top 100에 속속 재 진입하는 역주행 현상을 볼수가 있다고 하니 저만 캐롤 송을 그리워 한것은 아닌가 봅니다.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해외에서도 세계적인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트랙의 역주행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빌보드에 따르면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재진입하면서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듣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머라이어캐리의 크리스마스 캐롤하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노래가 가장 생각이 나네요.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노래 모음에는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포함해서 Wham! - Last Christmas, Ariana Grande - Santa Tell Me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해볼까요.



캐롤 팝송 노래 모음



플레이 리스트는 아래에 확인을 해주시면 되고 총 2시간 56분 짜리 노래모음이지만 연속듣기가 가능하니까 일하면서 듣기 참 좋습니다.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하다 보니까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데요.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스케치북 고백 다들 아시죠? 개인적으로 영화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중 하나인데요. 이 스케치북 프로포즈는 실제로 감독인 리차드 커티스가 데이트할 때 자주 이용하던 이벤트라고 합니다.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이 내용을 들으니 역시 영화감독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여자가 정말 좋아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모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건 즐겁지만 막상 실제로 크리스마스 당일이 되면 허무함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행복한 일들이 기다릴것 같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저도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지만 평일과 별 차이를 못느끼는 것처럼 말이죠.


이상으로 연말 분위기 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였습니다. 캐롤 팝송 모음 노래로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