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스팀을 하나도 모르다 보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막막했는데 다행히 스팀 고객센터가 있어서 지금 장터 이용이 왜 안되는지 친구 추가가 왜 안되는지 등등 궁금증에 대해서 많이 해소를 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물건을 샀을때 사용설명서를 읽거나 고객센터에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읽어 보면 대부분 해결된다는 내용은 어딜가나 통하는것 같습니다.
[관련글]
오늘은 스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을 이용하다가 보면 스팀 상점에서 구매가 안된다던지,, 구매하지 않는 항목이 청구,, 계정 로그인 등의 내용들을 정말 많이 찾아보게 되는데요.
다른 사이트 지식인이나 포럼 등에 가서 질문을 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정확히 알아보려면 스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는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면 스팀 고객센터를 알아보기 위해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도록 합니다.
상단에 커뮤니티, 상점 등이 있는데요 오른쪽 옆에 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와보니 새 계정을 만들게 되면 처음에 5달러를 결제해야 스팀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스팀 고객센터 가니까 이부분에 대해서 친절하게 알려주는군요
steam 고객센터에는 게임.소프트웨어.기타, 구매, 게정, 거래하기.선물.커뮤니티.포인트, 클라이언트, 커뮤니티, 하드웨어 등으로 구분을 지어 이용을 하게 되어있는데요.
혹시 질문하기가 아닌 그냥 검색하기로 하고 싶다면 하단에 검색내용을 입력하게 되면 어느정도 비슷한 내용들을 알수가 있습니다.
게임 스포트웨어 기타.
게임구매 CD키가 안먹는 부분이나 게임 환불 등 게임 관리에 대한 내용을 문의할 수가 있습니다.
구매
상점 구매, 기프트 카드, 구매하지 않는 항목 등 계정에 대한 내용을 문의할 수가 있습니다.
나의 계정.
계정 정보, 자녀, 스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닌 개인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거래하기.선물하기.커뮤니티 장터 및 스팀 포인트
거래, 선물, 아이템, 포인트, 장터 이용에 대한 스팀 고객센터 문의 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스팀 커뮤니티
스팀 하드웨어
-> 스팀 고객센터 바로가기
스팀 국내지사가 따로 없기 때문에 현재 온라인을 통해서만 문의를 할수가 있으며 스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