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관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시간표 바로가기

by @#$!$ 2020. 6. 17.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확인하기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시간표 바로가기



북수원 롯데시네마가 18일에 드디어 오픈알 앞두고 있네요. 그동안 천천동 쪽에 영화관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북수원 영화관이 생기니 너무 좋습니다.


혹시 영화관 이벤트 할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관련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북수원 롯데시네마 오픈 이벤트 무료 시사회


그럼 북수원 롯데시네마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내용과 다른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고 영화관 정보 뿐만 아니라 북수원 롯데시네마 주차장, 상영작, 주차 요금 그리고 상영표를 보고 예매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시간표 바로가기


영화관 위치 및 좌석정보


북수원 롯데시네마는 5관 640석으로 북수원 롯데시네마 직통전화 대표전화번호(일오사사-팔팔오오)로 전화하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천천로 106 현대자동차, 천천동 516으로 자가용 이용시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가격


일반석은 조조부터 시작해서 일반 프라임 시간대가 있으며 성인,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 요금순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2D 씨네커플석 요금을 알아보면 평일 성인 조조 9000원, 일반 10000원, 프라임 12000원이며 청소년 조조 8000원, 일반 9000원, 프라임 10000원입니다. 주말 요금도 있고 3D 요금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통해 현재 상영중인 영화 개봉영화까지 상영표를 모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북수원 롯데시네마 주차 정보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수가 있는데 북수원 롯데시네마 타워 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가는길


112, 2-5, 62-1,5 112, 64번 등 이용 시 천천중.고등학교, 수원우체국, 천천초교.천천고교, 동대문후문,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북수원 롯대시네마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현재 6월 20일 토요일까지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자세한 상영작들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 시간표는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수원시 영화관을 찾는다면 관련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북수원 롯데시네마의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기준 영화관 6월 18일자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





북수원 롯데시네마 현재 상영작 영화를 살펴보면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결백, 사라진 기간, 침입자, 에어로너츠, 아이캔 온리 이매진,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야구소녀, 결백 등의 영화가 상영중에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20일까지는 오픈 시사회 때문에 상영하는 영화들이 적을수가 있으니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북수원 롯데시네마 이벤트 정도는 상단 이벤트정보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가 있고 상단에 링크정보를 통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위치 지도>



<대중교통>




북수원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정보였습니다. 이상 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