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인구직신문

전주번영로 구인구직 일자리

by @#$!$ 2020. 6. 5.

전주번영로 구인구직 자세히 알아보기



전주번영로 구인구직 일자리



전주에 일하러갈때 한옥마을, 동물원, 덕진공원, 경기전 등 명소등을 재미있게 구경한 기억이 나는데요. 인구수가 65만이라니 생각보다 큰 도시라서 놀랐습니다. 최근 탄소복합재 산업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노리고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일자리 정보들도 늘어나게 되서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수가 없겠네요.



저번에 전주시 일자리 구할때 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 신문 위주로 알아보았는데 이번에는 전주번영로  신문을 통해 알아보니까 겹치지 않는 일자리 정보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잡코리아나 알바천국 등의 일자리 포털 사이트로 좋지만 지역정보를 다루고 있는 지역신문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전주번영로 구인구직 일자리



오늘은 간단하게 전주번영로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주번영로 사이트를 찾아봐야 하는데요. 네이버 다음 등에서 전주 번영로를 간단하게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전북번영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전주 번영로 사이트를 찾을수가 있는데요. 메인에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중고장터, 뉴스 등의 메뉴들을 통해 지역정보들을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서 전주 번영로 구인구직 정보등을 살펴보면 이렇게 검색 기능이 있는데 직종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전북 -> 전주시 덕진구, 완산구를 선택해서 전주시 정보들을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검색 내용을 살펴보면 우대채용공고도 보이고 일반 채용공고도 보이는데요 전주 번영로 구인구직에서는 주방, 홀써빙, 간호사, 기사, 생산직, 강사 등의 직종들을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채용공고가 나온다면 상세보기로 들어가서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또는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그전에 채용요강이나 근무조건, 복리후생 내용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전주 번영로 구인구직 정보는 일자리 메인에 있는 번영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 오른쪽에 종이신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구인/부동산, 테마/자동차로 되어 있는 2가지 전자신문을 볼수가 있는데 여기서 구인/부동산을 선택해주세요.





약 한달치의 전주 번영로 종이신문을 살펴볼수가 있는데 최신 신문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종이신문 형태의 전주번영로 신문을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자리 정보드을 살펴볼수가 있답니다.





이상으로 전주 번영로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