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노래듣기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 모음 가사

by @#$!$ 2020. 5. 27.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


안녕하세요 sharply 입니다. 누구나 힘든 시기가 찾아오기 마련인데 이걸 잘 극복하는 과정이 정말 중요한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어떤 사람은 운동을 하면서 풀기도 하고 위로를 받으면서 극복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를 들으면서 극복하는 편인데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 모음 가사



좋은 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 얼마전에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를 들으면서 펑펑 운 기억이 나는데요. 다 울고 나니까 마음에 위로가 되는것 같더라고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를 들으시면서 마음을 치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노래는 '종현 - 하루의 끝'이라는 노래인데요. 하루종일 고생한 내 자신을 위로하기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내가 정말 오늘 하루 고생했구나 위로가 되더라고요. 가사랑 같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노래 하면 빠질수 없는 노래이죠. '옥살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입니다.




가사중에 '힘든일은 왜 한번에 일어날까' 이런 노랫말이 있는데 정말 와닿더라고요. 힘든일은 왜 한꺼번에 올까요.



다음은 '미유 - 내가 다독여줄게'입니다.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로 위로가 되는 노래가 최고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노래를 잘 들어보면 나를 위로해줘 그 다음으로 위로를 해주는 가삿말로 되어 있는데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하면 '이하이-한숨'을 빼놓을수가 없는데요. 아무도 그대를 탓하지 않아, 누구든 실수를 할수가 있으니까.. 이런 가사내용이 정말 좋습니다.



아까 언급한 '볼빨간 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노래입니다. 안지영이 이 노래를 부를때 감정이 격해져서 우는 모습을 많이 볼수가 있습니다.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이적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겠죠.



그 외에도 '스탠딩에그-안아줄게'



'커피소년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로이킴 - 북두칠성'



'곽진언 - 응원'



등의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 모음들을 알아보았는데.. 이노래를 듣고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