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인구직신문

부산시대 구인구직 신문 일자리정보

by @#$!$ 2020. 5. 9.

부산시대 구인구직 자세히 알아보기



부산시대 구인구직 신문 일자리정보



요즘 경제 사정이 안좋아져서 그런지 일자리 구하기가 점점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일자리가 없는건 경제 사정도 있지만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해 사람의 일자리를 기계가 대신하고 있는 경우가 점점 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일자리에 맞게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 생각이 되며 구인구직을 할때에 이점 염두해 두고 미래를 보면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면 좋겠죠.



오늘은 인구 340만명을 자랑하는 제 2의 도시라고 불리는 부산광역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 인구가 서울 다음으로 많아서 일자리 정보도 많을거라 예상이 되는데 그 만큼 인구도 많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더 치열할 수도 있습니다.






치열해진 만큼 일자리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아는 것도 중요할 것 같은데요. 일자리 정보하면은 취업 포털 사이트인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지역적으로 알아보기에는 지역신문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구인구직 신문으로는 대표적으로 벼룩시장, 교차로신문이 있는데 오늘은 부산에서만 활동하는 부산시대 구인구직 신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시대는 1992년 창간하였으며 상가, 원룸, 주택정보 등 부동산 정보를 포함하며 중고차, 알바, 아르바이트 등의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지역신문입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신문 일자리정보



부산시대 홈페이지를 찾기 위해서는 포털 사이트에서 '부산시대'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찾을수가 있으며 특정 사이트에서는 안보이는 경우도 있으니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 신문 일자리정보



부산시대 들어가보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의 메뉴를 볼수가 있으며 앱스토어, 구글마켓에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옛날 종이 신문 느낌을 그대로 살려놓은듯한 부산시대 신문 그대로 보기도 볼수가 있네요.





먼저 부산시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려면 구인구직 메뉴에서 확인을 해보면 되는데요.




구인구직란에는 지역별 채용정보와 업직종별 채용정보 관공서 채용 정보 알바 채용정보등을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업종별로 배달, 주방 보조, 직원, 써빙 등의외식/식음료 일자리 정보가 가장 많이 있으며 그 밖에도 운전/배달/택배, 생산/제조, 건설/설비/CAD 등 순으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강서구, 금정구, 남구, 동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등 원하는 근무지역을 선택하고 업종을 선택후 검색을 하게 되면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을수가 있으며





채용정보를 선택후 상세보기로 들어가보면 상세모집 요강 뿐만 아니라 근무조건, 고용형태, 업무내용 그리고 지원 방법에 대해서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부산시대 이력서 등록을 해놓으면 입사 지원 관리가 가능해져 좀더 편안하게 지원을 할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밖에 부산시대 구인구직에는 알바부산이라고 아르바이트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요. 정규직 채용정보와 비슷하지만 약간씩 다른 부분이 있으니 알바를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부산시대 일자리 정보는 메인에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서도 확인을 해볼수가 있는데요.



월 화 수 목 금요일 주 5일 발행이 되며 익스플로러에서 보는게 더 편안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으로 취업정보는 40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있네요.


사이트 구인구직도 알아보고 부산시대 신문 일자리 정보도 같이 알아보면 되겠죠. 그리고 모바일 서비스로도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PC보다는 길가다가 볼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도 좋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이 되며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을수가 있네요.




이렇게 해서 부산시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