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관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대구 영화관 시간표 바로가기

by @#$!$ 2020. 5. 7.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대구 영화관 시간표

 

 

비행기 1등석에서 볼법한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되어 있는 이시아 점이 다시 영업을 재개 하였습니다. 한동안 영업 중지 상태여서 가지 못했는데 5월 2일부터 다시 재개하니까 좋습니다. 대구시 영화관을 살펴봐도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메가박스가 제일 좋은듯 싶네요.

 

그럼 대구이시아 메가박스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중간에 혹시 내용과 다른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고 영화관 정보와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주차장 정보 그리고 주차 요금, 상영작, 상영표, 예매 정보까지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영화 예매순위까지 진행하도록 합니다.

 

 

 

 

 

영화관 위치 및 좌석정보

 

대구이시아 메가박스는 7관 769석으로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직통전화번호는 없고 대표전화로 하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일오사사-공공칠공).

 

위치는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49길 51, 봉무동 1584로 가면 되며 대중교통이나 자가용 이용할 때 참고바랍니다.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주차 정보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주차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30분 추가 천원요금이 발생됩니다. 주차장은 건물 타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가는길

 

101-1, 급행1, 북구2, 급행6번 등 이용 시 대구 이시아폴리스 롯데몰앞, 봉무초등학교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대구이시아 매가박스가 있습니다. 

 

 

 

현재 5월 9일 토요일까지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자세한 상영작 영화들의 정보는 덕암동 메가박스 상영표는 링크를 통해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영화요금

 

로얄석 가격부터 알아보면 월목, 금~일 공휴일 일반 40000원 청소년 40000원입니다.

 

 

 

 

커플석 2D 평일요금으로 조조 7000원, 일반 11000원, 심야 9000원이며 주말에는 조조 8000원, 일반 12000원, 심야 10000원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 시간표는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

 

다른 대구시 인근 영화관을 찾는다면 관련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영화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기준 영화관 5월 9일자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중인 영화를 보면 트롤 : 월드 투어, 레이니 데이 인 뉴욕,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프리즌 이스케이프, 

 

 

 

 

저 산 너머, 나의 청춘은 너의 것, 호텔 레이크, 슈팅걸스 등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건물 층별로 보면 2층 매표소, 매점, 무인 발권기가 있고 3~4층에는 1~7상영관이 있습니다.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대구 영화관 시간표

 

 

 

대구이시아 메가박스에서는 1년 내내 할인을 받을수 있는 시즌권이 판매되고 있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판매합니다. 사용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니까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대구 영화관 시간표

 

 

마지막으로 예매 순위를 알아보면 1위 트롤 월드 투어, 2위 레이니 데이 인 뉴욕, 3위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4위 프리즌 이스케이프, 5위 저산 너머가 있습니다.

 

 

 

 

<위치 지도>

 

 

 

<대중교통>

 

 

 

이상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내용 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