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by @#$!$ 2020. 4. 11.

웨이브 이용권 해지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따뜻한 봄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 마음은 뒤숭숭한데 나가지를 못하니 좋아하는 영화를 실컷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넷플릭스 이후 웨이브 100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와서 결제하고 보고 있는데요. 이용권을 결제하고 보고 있자니 웨이브 이용권 해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간혹 이용권 해지를 깜빡하고 이용을 하다가 뒤늦게 자동 결제 되서 부랴부랴 해지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딱 한달만 이용을 하신다면 바로바로 웨이브 이용권 해지를 통해 미리 자동결제를 막으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참고로 이용권 해지시 바로 이용을 못하는 게 아니라 이용권 결제 후 한달이 지나야 해지가 되므로 그 기간동안 마음이 바뀌면 다시 재결제를 해도 되겠습니다.



[관련내용]

-> 웨이브 100원에 이용권 할인



그러면 웨이브(wavve) 이용권 해지에 대해서 바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먼저 웨이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wave로 검색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wavve로 검색을 해야 정확히 사이트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첫페이지로 접속을 하였다면 상단에 my 버튼을 클릭합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그러면 현재 이용중인 wavve 팩 정보를 확인해 볼수가 있는데 현재 저는 베이직 이용권을 구매해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에서는 이용내역 뿐만 아니라 취향분석, 좋아요, 구독, 시청예약알림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웨이브 이용권 해지를 위해 이용권내역 메뉴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웨이브 이용권 내역을 확인을 해볼수가 있는데 여기에서 웨이브 이용권 해지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자동결제 되는 항목에서 자동결제 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현재 잔여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뜨면서 지금 해지하면 남은 기간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시한번 웨이브 이용권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웨이브 이용권 해지 wavve 해지방법



그러면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 볼수가 있는데요. 이용권을 유지하면 만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받게 됩니다.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해지를 하거나 코인을 수령해서 유료영화를 볼수 있는 기회를 획득할 수도 있겠습니다.


추가로 안드로이드앱이나 ios 앱의 경우 자동결제 해지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다음의 순서로 웨이브 이용권 해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앱의 경우 다음의 순서로 웨이브 이용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티비의 경우 pc 또는 모바일에서 해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의 경우 본인 외에는 해지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웨이브 이용권 해지가 잘 되었다면 다행이지만 자동결제 해지가 안되는 경우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결제의 경우 자동결제 결제 예정일 당일에는 해지가 불가능 하니 이럴 때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웨이브 이용권 해지에 대해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