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모닝메뉴
안녕하세요 sharply입니다. 2020년 새해 계획으로 살빼기를 다짐했는데 어제 아침에 길을 가다 보니까 집앞에 버거킹이 생겨버렸습니다. 예전 2004년도에 버거킹 알바하면서 느낀점이 햄버거는 역시 버거킹이지 이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매장 찾기가 쉽지 않아서 그동안 잘못먹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생긴 이후로 자주 가게 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그리고 버거킹 모닝메뉴가 있다는 사실!!! 왜 이제야 알았는지.. 그동안에는 맥xxxx에서만 먹었는데 버거킹 모닝세트로 먹으니까 색다르면서도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오늘은 저와같이 버거킹 모닝메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침에는 어떤 메뉴가 있는지 간단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버거킹 모닝메뉴
버거킹 메뉴들은 공식 홈페이지 버거킹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스페셜, 프리미엄, 와퍼&버거, 치킨&치킨버거 모닝메뉴 순으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모닝메뉴로는 베이컨크루아상, 햄크루아상, 에그크루아상, 해쉬브라운 4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베이컨크루아상에는 베이컨크루아상세트(베이컨크루아상+아메리카노+해쉬브라운), 베이컨크루아상콤보(베이컨크루아상+아메리카노), 단품 구성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가격은 세트 4000원, 콤보 3400원, 단품 3100원으로 칼로리는 단품기준으로만 봤을때 378칼로리입니다.
제가 먹은 버거킹 모닝세트는 베이컨크루아상세트로 정말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크루아상은 가루 떨어지는게 싫은데 그걸 감안해서 먹을만한것 같습니다.
햄크루아상에는 콤보, 세트, 단품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컨 대신 햄이 들어간거 말고는 큰차이는 없네요. 가격은 세트 4000원, 콤보 3400원, 단품 3100원으로 베이컨크루아상과 동일한 가격 칼로리입니다.
그 다음 에그크루아상으로 에그크루아상세트(에그크루아상+아메리카노+해쉬브라운), 에그크루아상콤보, 에그크루아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세트 3900원, 콤보 3000원, 단품 2900원으로 햄이나 베이컨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커킹 모닝메뉴 시간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까지이며 영업시간은 지점별로 다르니까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버거킹 모닝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