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방법 총정리

by @#$!$ 2019. 9. 30.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방법 총정리


9월 말 개봉작, 10월 말 개봉작들을 살펴보니까 유독 한국영화들의 약진이 두드러진다고 볼수 있는데요. 다양한 영화들이 나온 만큼 모두 보면 좋겠지만.. 영화관람료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한달에 여러편 보는게 힘든 현실입니다. 하지만 오늘 통신사 할인을 통해서 1편이라도 더 영화관람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기본적으로 영화할인 정보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상단에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는데 요즘 1+1예매권, 엄마랑 아가랑등 패키지 형식으로 많이 나와 있으니 커플이신분들은 이점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그밖에도 통신사 할인 뿐만 아니라 카드할인, 제휴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정보가 있으니 모두들 활용하는것이 좋겠죠.



그럼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3대 통신사중에서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첫번째는 바로 SKT 할인정보입니다. VIP 고객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T멤버십 VIP 회원의 경우 연 6회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월 1회씩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6회 소진 이후에도 천원씩 할인이 되니까 소진되었다고 해서 이용 안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겠네요. 2D 영화는 무료!, 3D 영화는 5000원 관람 잊지마세요!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영화 예매는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중복할인 안됩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두번째는 KT 통신사 할인정보입니다.


kt는 올해부터 회원 등급이 기존 VIP에서 VVIP까지 한단계가 더 추가 되었는데 롯데시네마를 평소에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다소 아쉬운 혜택 축소 정보도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바로 올해부터 적용된 기존 연 12회 무료에서 연 6회까지 무료 혜택인데요. 작년에 매월 한번씩 영화를 관람했는데 이 부분이 참 아쉽네요.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그리고 무료 영화예매는 본인에 한해 적용이 되며 동반 1인까지 9000원 이상 티켓의 경우 최대 3500원 포인트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9000원 티켓 500원 차감할인, 10000원 티켓 1500원 차감할인, 11000원 티켓 2500원 차감할인, 1200원 티켓 3500원 차감할인)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예매방법으로는 KT 멤버십 앱을 설치후 VIP혜택에 접속을 합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VIP 초이스 메뉴로 들어가서 롯데시네마 혜택을 누르면 되는데요. 간단하죠?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세번째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은 바로 LG유플러스 입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엘지 유플러스는 VVIP, VIP, VIP+ 회원등급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매월 1회 무료관람을 제공한다고 하니까 다른 통신사보다는 좋아보이네요. 영화 예매 방법은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멤버십 혜택 선택에 멤버십 영화 예매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혜택 어렵지 않죠?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롯데시네마 통신사 현장할인은 2018년 이후로 모두 사라져서 현재는 혜택을 받을수가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 좀더 할인 정보를 살펴보려면 우리동네영화관 메뉴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기본적으로 MY 영화관을 등록한 고객의 경우 할인 행사를 매월 하는것 같은데요. 예를 들어 안산고잔의 경우 11월 30일까지 기간으로 해서 MY영화관에 등록한 회원의 경우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방법 말고도 다양한 할인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