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프로그램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여러가지 방법

by @#$!$ 2019. 9. 27.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동영상 프로그램 하면은 곰플레이어(gomplayer)와 다음팟플레이어(daumpotplayer)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개발이 된지 오래되었지만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저 역시 많이 기본적으로 설치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결정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무료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무료로 고품격 고화질로 즐길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영화나 애니메이션 특히 외국계열 영어나 중국어 일본등의 영화를 보다보면 그 나라 언어를 하지 않는 이상 자막은 필수로 필요한데요. 오늘은 곰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자막 서비스와 함께 다른 자막 사이트 몇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먼저 곰플레이어 홈페이지를 찾아봐야 하는데요. 포털에서 가볍게 '곰플레이어'라고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상단에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앱 등의 메뉴가 보이며 오른쪽에 자료실메뉴가 있습니다. 곰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대표적인 방법중 하나입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자료실에 들어가보면 자막 자료실과 코덱자료실이 보이는데 찾고자 하는 영화 혹은 애니메이션 이름을 넣고 곰플레이어 자막찾기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유저들이 등록을 하기 때문에 간혹 이상한 파일을 다운받을수 가 있는데 한가지 팁을 드리면 그 옆에 다운로드 숫자를 참고해서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을 했는지 체크를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최근 개봉한지 오래 되었지만 다시 극장에서 재개봉한 영화 매트릭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아직 검색이 되고 다운까지 가능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또하나의 재개봉 영화로 터미네이터가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오래되었지만 다운로드 가능한 자막들이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원하는 자막을 찾았다면 상세보기로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데요. 상세보기로 들어가서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해상도 잘 체크하고 용량까지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곰플레이어에서 검색을 했는데도 자막 찾기가 힘들다면 다른 자막 사이트들을 이용을 해보는것도 좋은데요.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마찬가지로 포털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보면 자료실 메뉴가 보입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클릭을 해서 들어가보면 한글뿐만 아니라 영문, 중문, 일문까지 자막을 찾을수가 있으며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여기에서 검색을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다른 사이트에서 자막을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디자인이 정말 단순하게 되어 있어서 찾기가 쉽게 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터미네이터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개인적으로는 미드를 많이 보고 있는데 자막 사이트마다 자막 제공 방식이 달라서 본인에 맞는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곰플레이어 자막찾기 해보았는데 원하는 자막 금방 찾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