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정보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 2019. 9. 6.

fedex 고객센터 총정리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즘은 일상이 되어버린 해외직구인데요. 본인이 직접 하는 경우도 있지만 구매대행이 저렴한 가격으로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관세, 부가세 등 세금 문제를 안따질 수가 없는데 간혹 관세 범위내에 벗어나게 되면 페덱스나 그 외 업체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몇번 받은 기억이 있는데 모르는 전화다 보니까 안받게 되면 통관 절차가 늦어지게 되어 물건을 늦게 받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업체 등 fedex 전화번호는 필수로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은 특송업체중 하나인 fedex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고 전화번호까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fedex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면 페덱스 홈페이지를 찾아봐야 하는데 포털 사이트에서 '페덱스 코리아'라고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해외에 있는 경우 'fedex korea'로 검색을 하면 되겠죠.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발송이나 배송조회, 고객지원,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는 메뉴가 보이며  [사이트맵] -> [고객지원] - > [고객서비스]를 통해 fedex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 서비스의 경우 일요일 제외 평일, 토요일 주말, 공휴일에 fedex 고객센터가 운영이 되며 픽업이나 서비스 운임, 패키지 배송, 배달 확인, 기타 일반 문의등을 할수가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00 ~ 20:00까지이며 토요일에는 16:00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일이며 일요일 제외 공휴일에는 13:00까지 운영이 됩니다. 추석이나 설날 명절의 경우에는 전화로 미리 확인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전화번호는 KOREA의 경우 080 023 8000이며 해외에는 82 2333 8000으로 하면 되겠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 외에 FEDEX 자동 발송 서비스 및 솔루션 등 기술 지원 문의는 평일 08:00~19:00, 토요일 08:00 ~ 13:00까지 운영이 되며 전화번호는 82 2324 8555입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화물의 손상이나 분실된 경우 클레임 제기를 할 수 있는데 팩스 혹은 이메일 서비스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에서는 현재 신규 고객센터가 생겨서 유지중인데 온라인으로 발송시 fedex 고객번호와 로그인이 필요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fedex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고객번호 관리나 발송, 배송 조회 등을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fedex 고객센터와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