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관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확인하기

by @#$!$ 2019. 3. 29.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확인하기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이제 오늘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 다가오는군요! 다들 금요일도 파이팅입니다.


오늘은 우동 1496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내용과 다른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영화관 정보, 주차장, 주차요금, 상영작 그리고 예매 시간표를 알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위치 및 좌석정보


센텀시티롯데시네마는 10관 1742석의 상영관과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센텀시티 롯시 전화번호는 따로 없고 대표전화번호(일오사사-팔팔오오)로 연결하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96 센텀시티 롯데백화점ㅌ으로 네이게이션 이용시 해당 위치를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관람가격


주말요금 기준 조조 8000원, 일반 12000원, 심야 10000원이며 샤롯데관은 35000원, 슈퍼S관은 조조 8000원, 일반 12000원, 심야 10000원으로 일반관과 동일하네요.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통해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시간표를 모두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주차장 정보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며 입차시간 기준 영화관람시 3시간 무료이며 영업시간 이외에는 후면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가는길


1001, 141, 100번 이용 시 동해선 벡스코역, 센텀시티역 벡스코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센텀시티 롯데시네마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지하철로는 2호선 센텀시티역이 있습니다.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현재 31일 일요일까지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29일 기준 강변호텔, 선희와 슬기, 출동 도토리 구조대, 우상, 그린 북, 악질경찰, 콜레트, 썬키스 패밀리, 장난스런 키스, 캡틴 마블, 덤보, 어스, 돈 등의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영화를 일반관에서 만나볼수 있습니다.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 시간표는 미리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부산 영화관을 찾는다면 관련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영화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3월 30일자 시간표>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위치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