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인구직신문

진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by @#$!$ 2021. 7. 6.

 

진주에서 일자리 알아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에서 제공해주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자리구함 게시판인 구직을 통해 기업들이 원하는 인재를 찾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서 취업에 도움을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목차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확인을 할수 있는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는 크게 구인, 그리고 구직 게시판으로 나눠서 볼수가 있습니다. 위치는 분야별정보 아래에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

     

     

    먼저 구직 게시판을 살펴보면 실명인증제를 바탕으로 정보가 신뢰성 있게 제공되고 있으며 이름과 제목 그리고 희망업종, 경력, 등록일자 순으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게시기간이 3개월 이기 때문에 대부분 최신 정보만 있다고 보면 되며 기업들이 정보를 보고 인재들을 쉽게 구할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구인신청은 아르바이트, 정규직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구인신청서를 작성해서 팩스나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화인이 되면 지역워크넷 - 구인정보 탭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구인 게시판에서는 전주시일자리지원센터에서 제공되는 일자리 정보들을 살펴볼수가 있는데요. 리스트에서는 간단하게 모집하는 직종 그리고 모집일, 등록일, 조회수를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상세정보로 들어가보면 업체현황과 모집직종, 정규직 비정규직 고용형태, 입금, 근무시간, 근무일, 접수방법 등의 상세한 정보를 살펴볼수가 있네요.

     

    진주시청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살펴보면 교사, 경비 알바, 경리, 캐드, 단기 알바, 사무직, 요양보호사, 조리사 등의 다양한 직종등을 구하는 걸 볼수가 있으니 원하는 직종이 있다면 바로 지원을 해서 일자리를 구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이외 사이트

     

    진주 워크넷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 시청 구인구직 정보 이외에도 진주 워크넷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채용정보로 가서 지역별 검색 부분에서 진주시로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경남 잡코리아

     

    진주시청 구인구직

     

    또한 경남 잡코리아에서도 진주시 일자리 정보를 살펴볼수가 있는데요. 검색조건에 진주시만 추가하면 많은 정보를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경남 인쿠르트

     

    진주시청 구인구직

     

    인크루트 경남에서도 진주시 정보도 같이 살펴볼수가 있으며 지역선택에서 "진주시"로 선택후 검색하면 진주시 일자리 찾기가 쉽습니다. 여기까지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